CDP이야기/Photo

4. 28 4월 생일파티

크루폰 2018. 5. 1. 02:45




안녕하세요. 후원자님!

오늘도 재미난 와린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찾아왔습니다.



우리 와린 CDP 센터에서 매월 마지막주 토요일에 찾아오는 소식!

그것은 바로, 생일파티입니다.



어김없이 4월 28일 토요일에도 생일을 맞이한 와린 CDP 친구들을 위해 생일파티를 준비했는데요.

이번 4월에는 많은 아이들이 생일을 맞이했습니다.

총 9명의 아이들이 생일을 맞이해, 와린 CDP 친구들이 탄생을 축복해주고, 선물도 받아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럼, 다 같이 생일파티 현장 속으로 가보실까요?



생일파티를 시작하기 전에,

다 같이 신나는 찬양을 4곡을 부르며, 하나님을 경배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렇게 찬양과 기도를 올려 드린 뒤,

오늘 특별히 한국어를 배우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우리 와린 CDP 아이들은 한국어에 대해서는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정도의 인사를 알고 있는데요.

오늘은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귀여워' 이 4가지를 어떻게 읽고, 쓰는지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총 4팀으로 나뉘어 활동이 이뤄졌는데요.

한 팀씩 나와서 읽고, 쓰는 연습을 하였습니다.

이 4가지의 한국어를 배우는데도 우리 아이들이 굉장히 즐거워하는 모습들을 볼 수 있어서, 굉장히 기분이 좋았습니다.  






한국어 교실 시간이 끝이 나고,

생일파티를 본격적으로 시작하였습니다.

4월에 생일을 맞이한 친구들이 앞으로 나와 생일축하 노래를 다 같이 부르고,

생일을 맞이한 친구들을 위해 축복기도를 드렸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이 시간이 정말 우리 아이들에게 굉장히 중요한 시간이라 생각하는데요.

그 이유는 얼마나 자신이 소중하고, 자신 스스로가 얼마나 귀한 영혼인가를 다시금 깨달을 수 있는 시간이라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이 시간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자신 스스로에 대해서 더욱 자존감을 높일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축복기도 후에  기대봉사단원이 생일을 맞이한 아이들에게 선물 꾸러미를 전달해주셨습니다. 









오늘도 사랑과 관심으로 블로그를 방문해주신 후원자님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후원자님이 계시기에 오늘도 무사히 4월 생일파티를 끝마칠 수 있었습니다.

언제나 항상 동역해주시는 후원자님, 우리 와린 CDP 아이들의 웃음을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