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P이야기/Photo

[5/23]교복지원,우리 친구들의 교복이 완성됐어요!!

크루폰 2015. 5. 25. 10:49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교복 치수 측정 이후의 교복지원 소식을 전해드리려합니다. 치수측정을 마치고 약 2주간의 제작과정을 거쳐 완성된 교복을 5월 23일 토요모임 시간에 친구들에게 나눠주었습니다.

 

22일 완성된 교복이 측정한 치수에 맞게 제작되었는지, 불량품은 없는지 꼼꼼이 확인을 마친 후 교복을 포장했습니다. 다음날 아침 핫쑤완야 초등학교에서 교복을 학년별로 분리해 친구들에게 신속하게 나눠줄 수 있게끔 준비를 마쳤습니다.  

 

교복을 나눠주기 전 다함께 모여 찬양과 율동, 성경이야기를 배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성경이야기 시간엔 요한1서 3장 16절 말씀을 친구들과 함께 나눴습니다. 우리를 사랑해 목숨을 버리신 예수님처럼 친구들도 서로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고 배려하자는 내용이었답니다.

 

토요모임을 마친 후 친구들에게 교복을 나눠주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먼저 학년별로 자리이동을 하고, 어떤 방식으로 교복을 나눠줄지 친구들에게 설명해 주었습니다. CDP 스텝들이 이름을 호명하면 호명된 친구가 앞으로 나와 지난번 측정한것과 치수가 동일한지 확인을 하고, 포장된 교복을 받아가게 됩니다.

 

친구들 모두 새 교복과 신발을 받을 생각에 설렌마음으로 자신의 이름이 호명되길 기다렸습니다.  많은 양의 교복을 나눠줘야하기때문에 시간이 지체되진 않을까 걱정했지만, CDP선생님 말씀을 경청하고 자신의 순서에 맞춰 신속하게 나와준 친구들 덕분에 어려움없이 일정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새로 받은 교복이 몸에 맞는지 직접 혹은 부모님과 함께 갈아 입어보았습니다. 낡은 옷 대신 새 교복과 신발을 착용한 친구들의 깔끔하고 단정한 모습이 보기좋았답니다. 

 

교복을 입어보고 불편하거나 몸에 맞지 않는 아이들은 다시 새 교복으로 교환할 수 있게끔했습니다.

 

교복과 신발만으로도 너무나 행복해하며 입어 본 옷을 조심조심 다시 포장하는걸 보면서 친구들에게 도움을 주 수 있어 너무나 감사한 하루였습니다. 약 2주간에 걸쳐 진행된 교복지원은 많은 분들의 도움과 기도로 무사히 마무리지을 수 있었습니다. 한국에서 물신양면으로 지원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새 교복을 입고 열심히 학교생활과 CDP활동을 할 아이들을 위해 앞으로도 많은 응원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